광고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네이버TV 언택트 시사회

2월2일 오후 8시 확정'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네이버TV 언택트 시사회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1/01/25 [10:08]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네이버TV 언택트 시사회

2월2일 오후 8시 확정'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네이버TV 언택트 시사회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1/01/25 [10:08]

제24회 부천국판타스틱영화제의 최고 화제작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가 오는 2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TV 언택트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지구 최대의 위기, 외계인을 찾아라! 과학 지식 100% 겁 200%로 똘똘 뭉친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이 생애 최고의 위기를 맞이한 쇼킹 미스터리 코미디.

이번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네이버TV 언택트 시사회는 코로나19로 진행이 어려워진 오프라인 시사회를 대체하여 관객들에게 안전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네이버TV 스톰픽쳐스코리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시사회는 일정 금액을 후원하면 해당 영화의 라이브 스트리밍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지하벙커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관객들은 방구석 1열에서 더욱 몰입해서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월 2일 오후 8시부터 상영되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언택트 시사회의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TV 스톰픽쳐스코리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TV 언택트 시사회를 통해 개봉 전 안전하게 관객들과 만날 기회를 마련한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오는 2월 3일 개봉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