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거제의 살수차 전문 기업 ‘대양 살수’

다양한 차량 보유로 건설 현장의 든든한 파트너
일대 및 월대 공급 시스템으로 ‘최상의 서비스’
지역 경제에 이바지 물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허재현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17:30]

거제의 살수차 전문 기업 ‘대양 살수’

다양한 차량 보유로 건설 현장의 든든한 파트너
일대 및 월대 공급 시스템으로 ‘최상의 서비스’
지역 경제에 이바지 물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허재현기자 | 입력 : 2024/10/23 [17:30]

▲ 대양 살수에서 운용 중인 8톤 차량


경남 거제시에 있는 살수차 전문 업체 ‘대양 살수’는 건설 현장과 용수 공급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으로, 현장의 필수 장비인 살수차를 다양한 용량으로 보유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승우 대표가 이끄는 대양 살수는 ‘높은 품질과 신뢰성 있는 서비스’로 지역 내외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장에 맞춘 맞춤형 차량 공급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대양 살수는 8톤, 15톤 등 다양한 용량의 살수차를 보유하고 있어, 건설 현장의 규모와 특성에 맞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건설 현장에서는 먼지 억제와 공사 중 발생하는 각종 오염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살수차가 필수적인 장비인데, 대양 살수의 차량은 이러한 작업에 최적화된 기능과 성능을 자랑한다. 살수차 외에도 각종 용수 공급에 적합한 차량을 운용하고 있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대양 살수는 단기 및 장기 프로젝트 모두에 대응할 수 있도록 일대 및 월대 형태로 차량을 공급하고 있다. 건설 현장이나 용수가 필요한 현장에서 대여 기간에 대한 유연한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은 고객들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차량 운용을 통해 공사 지연을 최소화하고, 현장의 요구에 발맞춰 빠르게 대응하는 서비스가 대양 살수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대양 살수의 이승우 대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방침”을 강조하며, 살수차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다. 이 대표는 고객의 요구를 신속히 파악하고, 현장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라고 말한다. 대양 살수는 이를 위해 전문 인력을 꾸준히 양성하고, 차량 정비와 유지관리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대양 살수는 경남 거제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면서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는 것은 물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승우 대표는 “현장에서 필요한 살수차 공급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의 책임감을 느끼고 지속해서 성장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대양 살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살수차 공급으로 건설 현장의 중요한 파트너 역할을 계속할 것이며, 현장 내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업 환경 조성에 이바지할 것이다.

 

<살수차 일대.월대 문의 > 대양 살수 : 대표 이승우 (010-4404-3888)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