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적극행정 문화 확산 캠페인 개최

적극행정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인식 각인

윤진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26 [11:59]

창원시, 적극행정 문화 확산 캠페인 개최

적극행정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인식 각인

윤진희 기자 | 입력 : 2020/10/26 [11:59]

[환경이슈신문=윤진희 기자] 창원시는 26일 시청본관 로비에서 적극행정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적극행정 함께해요!’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공직자로서 적극행정이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인식을 각인해 직원 스스로 적극행정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전 직원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

시는 적극행정 지원제도와 적극행정 우수사례의 내용이 담긴 홍보물을 나눠주며 캠페인 동참을 유도하고 적극행정 실천다짐 사전 서명을 받았다. 적극행정 실천다짐 사전서명은 26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창원시 전 직원의 적극행정 실천다짐 의지를 담아 서명한 서명판은 오는 11월 2일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규모로 진행되는 창원시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조성환 법무담당관은 “이번 캠페인이 직원들에게 적극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우수사례 공유를 통해 적극행정을 실천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리는 기회가 되어 전 직원의 적극행정 실천이 시민감동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10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 2주간 2020 창원시 청렴문화 확산 주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적극행정 온택트 교육,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 적극행정 우수사례 공유 등을 통해 창원시의 적극행정 의지를 대내외에 홍보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