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 로드(Road) 걷기 프로젝트' 추진

허재현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18:25]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 로드(Road) 걷기 프로젝트' 추진

허재현기자 | 입력 : 2020/09/18 [18:25]

[환경이슈신문=허재현기자]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장환, 노경옥)는 지난 15일 지역 내 신규 후원업체 발굴을 위한 『나눔 로드 걷기 프로젝트』를 추진하였다.

『나눔 로드 걷기 프로젝트』는 洞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자원을 직접 발굴, 관리함으로써 민․관 협력체계의 중심역할을 수행하고 지역 내 복지자원 극대화로 나눔 문화 확산과 양질의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기존 후원업체에는 감사 인사와 함께 홍보 물품을 전달하며 격려하고, 신규 업체 발굴 및 홍보 활동을 통하여 5개 업체의 신규 후원 참여를 이끌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제작한「이웃사랑 후원의 집」표찰을 부착하고 홍보물품을 전달하였다.

오장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나눔 로드 걷기를 통하여 지역복지자원을 꾸준히 발굴 및 관리를 통해 민․관 협력 체계를 공고히 하고「이웃사랑 후원의 집」표찰을 붙인 업체가 더 많아져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복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경옥 주례3동장은“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으로 나눔과 이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폭넓은 후원 문화가 정착되고 있다.”며“꾸준한 활동으로 취약계층 주민이 더 많은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