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토교통 중소벤처, 사업화·일자리 우수성과 찾는다

18일부터 '일.취.월.장. 우수성과 공모전'… 우수성과 확산 기대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0/08/18 [07:31]

국토교통 중소벤처, 사업화·일자리 우수성과 찾는다

18일부터 '일.취.월.장. 우수성과 공모전'… 우수성과 확산 기대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0/08/18 [07:31]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는 국토교통분야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8월 18일부터 「일.취.월.장. 우수성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도 기술 개발에 매진하여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의 노고를 격려하고, 우수사례(Best Practice)를 발굴·확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가대상은 우수 기술을 토대로 지난 1년간 사업화(매출 확대) 및 신규고용 실적이 뛰어난 국토교통 분야 중소 벤처기업이며 8월 18일부터 오는9월 11일까지 신청서류를 접수한다.시상은 총 7건으로, 보유기술의 우수성, 일자리 창출 성과, 매출 성장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된다.

총 상금은 약 2,000만 원이며, 선정결과를 토대로 최우수기업에게는 국토교통부장관상과 소정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홍보 및 사업화 촉진 지원을 위해, 향후 국토부가 주최하는 발주처 설명회, 기술피칭데이 등에 초청하여 수요처와의 매칭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류 및 신청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KAIA) 누리집(www.kaia.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토교통부 기업성장지원팀 정수호 팀장은 “양질의 기술 개발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중소·벤처기업에게 그 어느 때보다 위로와 지지가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공모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책과 행사를 통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업의 본분을 지키며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수 중소·벤처기업을 발굴하고 격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