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경북을 만들자!”

이철우 도지사, 7월 직원 만남의 날 직원과의 소통의 시간, 도정방향 공유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0/07/03 [16:55]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경북을 만들자!”

이철우 도지사, 7월 직원 만남의 날 직원과의 소통의 시간, 도정방향 공유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0/07/03 [16:55]

경상북도는 7월 2일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민선 7기 후반기 도정 추진방향을 공유하기 위한 7월 직원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행사는 문화공연, 코로나19극복 도청공무원 영상, LG의인상 소방 관 상금기부, 도지사-직원 소통의 시간, 인사말씀, 특강 순으로 진행 되었다.

이날 직원 만남의 날 행사는 문화공연에 이어, 금년도 상반기 동안 코로나19 비상근무 등 도정 주요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의 모 습을 담은 “코로나19 극복 도청공무원”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시청 하고 직원간 서로를 다독이는 계기가 되었으며, 더욱더 도민들을 위해 열심히 뛰라는 다짐을 갖게 되었다.

시상식에서는 도정발전 유공 도민과 지방세정 우수 시ㆍ군, 국ㆍ도정 유공 공무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또한 LG 의인상을 수상한 김천소방서 이윤진 소방관은 상금으로 받은 1천만원을 이날 직원 만남의 날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향사랑 경북사랑 나눔운동에 전액기부하기로 했다.

무엇보다 이날 행사에서는 직원들로부터 받은 120여통의 질문들을 도 지사가 즉석에서 답변하는 직원들간의 소통의 시간을 가져 민선7기 후반기 도정방향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다.

아울러 특강에서는 지난 1월 20일 초대 경북문화재단 대표이사로 취 임한 이희범 前산업자원부 장관으로 부터 ‘세계 통상 질서의 변화’ 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되었다.

이철우 지사는“민선7기 전반기를 되돌아 보면 변화와 혁신을 위해 숨가쁘게 달려왔으며, 직원 여러분들의 덕분으로 국비확보 및 공모사 업, 투자유치에서 경북의 재도약을 위한 성장판을 마련했으며, 전대미 문의 코로나19 위기에서도 전 공직자가 총력대응 결과 총리실을 비롯 해 정부 부처 등에서 경북이 코로나19 대응을 가장 잘했다는 칭찬을 받았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무너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위기를 재도약 의 기회로 만들기 위해 직원 여러분들이 앞장서서 새로운 경북의 미 래를 만드는데 전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