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잉글리시헌트, 창립 20주년 기념 ‘2020 통큰 이벤트’ 진행

▶ 영어교육전문기업, 잉글리시헌트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0/05/20 [11:40]

잉글리시헌트, 창립 20주년 기념 ‘2020 통큰 이벤트’ 진행

▶ 영어교육전문기업, 잉글리시헌트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0/05/20 [11:40]

▶ 유아·초등분야의 영어교육전문 콘텐츠 ‘파닉스헌터’와 ‘보카헌터’를 선 보여!
▶ ‘2020 통근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교재 세트와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영어교육 콘텐츠전문기업 ㈜잉글리시헌트(www.englishunt.com )(대표: 한정림)는 금일 5월 20일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홈페이지의 리뉴얼과 함께 유아·초등 영어 교육 콘텐츠인 파닉스헌터와 보카헌터를 본격적으로 출시하는 ‘2020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잉글리시헌트는 20년동안 심혈을 기울여 대한민국의 영어교육 콘텐츠 연구 및 개발에 매진해 왔다. 2014년도에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함께 초등영어 교육 콘텐츠인 ‘EBS 초목달’을 공동 기획 및 개발하였고, 국내 유수의 교육기업들과 협업하여 영어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왔다.

금번에 출시한 파닉스헌터와 보카헌터는 유아와 초등분야에서 학습자들이 PC와 모바일, 서책 등을 통해서 입체적이고 활동적으로 영어의 기초를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된 블렌디드러닝(Blended Learning) 방식의 영어학습 콘텐츠이다. 파닉스헌터는 유초등 대상 하루 10분(강의, 챈트, 학습게임, 이북, 애니메이션 등) 총체적 학습서비스로 아이의 흥미를 유발하는 학습 앱과 세이펜을 지원하는 학습교재로 구성되어 있고 보카헌터는 초등 대상 교육부 권장 필수 영단어가 탑재 되어있으며, 특허 받은 장기 기억학습법이 프로그래밍과 함께 개인 맞춤형 학습 관리까지 영단어 장기기억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잉글리시헌트는 2020년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유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2020 통큰 이벤트’를 시작한다. ‘2020 통큰 이벤트’는 파닉스헌터, 보카헌터 교육전용앱 30일 체험권을 신청, 사용한 후 블로그 리뷰를 남기기만 해도 관련 교재가 무료로 배송되고, 리뷰를 많이 남길수록 더욱 다양한 상품이 2, 3차에 걸쳐 추가로 제공되며, 리뷰를 남긴 당첨자 중 4명에 대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2020 통 큰 이벤트 참가 신청은 6월 10일까지 잉글리시헌트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englishunt_official)의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증정 인원은 추첨을 통해서 총 40명을 선발한다.

금번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잉글리시헌트 그레이스 김(Grace Kim) 상무는 “그간 저희 기업을 사랑해 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창립 20주년 이벤트를 기획했다.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파닉스헌터와 보카헌터를 이용해 봄으로써, 어린이 스스로 즐겁게 학습하고, 영어의 기초를 튼튼하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저희 잉글리시헌트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바르게 학습할 수 있는 영어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잉글리시헌트는 20년 역사의 영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콘텐츠 및 교재를 개발하는 영어 교육 전문기업으로, EBS초목달 전 시리즈를 기획, 개발하였으며, 2018년 자사 브랜드인 파닉스헌터, 보카헌터를 런칭하였다. 한편, 파닉스헌터는 교육계의 오스카상이라고 할 수 있는 2019 Reimagine K12 부문 교육상 본선에 진출하여 우수한 교육 시스템을 입증한 바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